[리뷰] OAL 첫번째 주제 – 대한민국에서 건축하기

 

지난 14일, 오픈 아키텍처 렉처(Open Architecture Lecture)의 첫 번째 강의가 시작됐다. 어떤 내용이었는 지 궁금해 할 분들을 위해 첫 번째 강의 내용을 10분 정도로 요약해 한 동영상에 담았다.

 

photo-oal-vol1-chap1-01

 

첫 번째 강연자로 나선 건국대학교 이상헌 교수는 이날  제 1강 ‘건축이란 무엇인가?’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진행했고, 강의 후에는 참가자들이 질문하고 답변을 듣는 시간도 마련됐다.

오픈 아키텍처 렉처의 강의 내용은  동영상으로 녹화되어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다시 볼 수 있도록 제작된다. 제작된 동영상 강의는 오프라인 강의 참가 활성화를 위해 오픈 아키텍처 렉처의 유료 등록자에 한 해 우선 제공하며, 강의가 종료된 후 3개월이 지나면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완전 공개할 예정이다. 다만, 예외적으로 이번 1강의 내용은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된다.

이번 강의는 총 4회로 구성되며, 오는 21일(토)에 제 2강 ‘한국에 건축은 없다’가 진행된다. 자세한 내용과 등록 관련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 

오픈 아키텍처 렉처 Vol.1 : ‘대한민국에서 건축하기’ 등록 안내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